기본분류

피알코리아,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고 K힙합문화페스티벌 보러가자’ 이벤트 실시


(뉴스와이어)홍보대행사 피알코리아㈜ (www.prkorea.co.kr, 대표 최병호)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rkorea7)을 통해 ‘피알코리아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고 K힙합문화페스티벌 보러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피알코리아는 중국 내 한국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중국 PR 전담팀을 신설하는 등 최근 조직 개편을 했다. 그 첫 시작으로 피알코리아가 중국에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 K힙합문화페스티벌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 

11일 열리는 K힙합문화페스티벌은 힙합가수, 댄서, DJ, 그래피터 등 다양한 힙합퍼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힙합퍼들의 축제로, 힙합공연을 비롯 시상식이 함께 열린다. 

페스티벌에는 산이, 도끼, 버벌진트, 박재범, 술제이, 울티마 등의 스타 래퍼들이 수상 경합을 벌이고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를 통해 힙합 아이콘으로 뜨고 있는 제시, 치타, 예지, 베이식 등도 가수 부문 후보로 선정됐다. 

최근 세계 투어활동 중인 애니메이션크루 등을 포함 갬블러크루, 티아이피크루, 진조크루, 퓨전엠씨 등의 팝핀 크루들은 댄스부문 후보로 올라있다. 

피알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페이스북에서 페스티벌 초청 이벤트도 한다. 6일부터 9일까지 피알코리아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작성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11월 10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된 10명에게는 1명당 2매씩 K힙합문화페스티벌 입장권이 증정된다. 

한편 피알코리아(PR Korea Inc.)㈜는 1999년 설립 이후 Microsoft, HP, IBM, 한국존슨, GSK 등 외국계 기업부터 삼성전자, LG전자, 삼성화재 등 한국의 글로벌 대기업, 서울반도체, 풍산 그룹 등 거래소 코스닥 등록 기업, 서울특별시, IIAC(인천공항공사)등의 공공부문에 이르기까지 1,000여건의 성공적 PR 캠페인을 해왔다. 

최근에는 전기차 시장이 크게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전기자동차 PR’ 전담팀을 꾸려 서울시와 함께 전기차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씨티카’ PR컨설팅을 진행하는 한편 ‘중국 PR팀’까지 신설,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기업들과 중국수도철강(中國首道鐵鋼) 등 한국시장 진출을 원하는 중국 기업들에 대한 PR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피알코리아

관련기사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속보=인터뷰뉴스TV> 추미애 법무부장관, 검찰에 작심발언.. 검찰과 법이 국민의 약자 아닌, 권력을 보호했던 과거로 돌아가지 못할 것!
저는 '추미애 제 67대 법무부장관입니다' 이어 아래와 같이 페이스북에 검찰을 작심비판했습니다. <추미애 법무부장관이 법무부 청사에 들어가고있습니다> 그 앞의 66명의 전임자들이 다 같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법무부장관은 국가 수사의 총량을 설계하고 검찰사무의 지휘 감독을 통해 책임지는 자리입니다. 그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절한 지휘 감독 권한이 주어져 있는 것입니다. <검찰청법 8조>가 이를 명시하고 있습니다. 참여정부에 이르러 판사 출신 장관과 변호사 출신 장관이 탄생했고 문재인 정부에서 교수 출신 장관이 두 분 탄생했습니다. 그 외에는 대다수가 검사 출신 장관이었고 대검은 선배 검사 장관 지휘를 당연히 받아들였습니다. 당시의 장관은 아침마다 개별 사건을 보고받고 영장 청구 여부는 물론 수사 개시와 속도 등에 관해 대검에 일일이 지휘를 내렸다고 합니다. 법부부와 검찰이 한 몸처럼 유기적으로 움직였던 것입니다. 그러나 문민화 이후 조직과 힘을 가진 검찰이 우위에 서면서 법적으로는 <법무부 외청 검찰청>이지만 현실에서는 <검찰부 외청 법무청>으로 역전되었습니다. 검찰개혁은 검찰권에 대한 문민통제 즉 민주적 통제에서

문화예술스포츠

더보기

방송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