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조 말론 런던, 초록 마법 세계로 초대하는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영국풍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현관문 장식 ‘미슬토’를 모티브
조 말론 런던 베스트 셀러 제품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구성


(뉴스와이어)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미슬토의 초록 마법으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세계로 초대하는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20일 출시한다. 

매년 새롭고 다양한 컨셉으로 화제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부터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아이템까지 다양한 패키지로 고르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조 말론 런던의 2015 크리마스 컬렉션 ‘미슬토의 크리스마스 기적’은 영국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풍경을 상징하며 현관문 위에 걸어두는 미슬토를 모티브로 셀럼과 기대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니 향수 컬렉션, 배스 솔트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리미티드로 출시하는 조 말론 런던의 ‘코롱 컬렉션’은 베스트 셀러 코롱 9ml 용량의 5종을 초록색 미슬토가 디자인된 패키지에 담아 선물용뿐만 아니라 소장용으로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템이다. 

조 말론 런던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배스 솔트’는 영국 런던 부티크를 그대로 옮긴 듯한 크림색의 정교한 패키지 속에 3번의 로맨틱한 입욕을 즐길 수 있는 배스 솔트 사셰가 들어있다.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배스 솔트’는 추운 겨울 건조한 피부에 고급 호텔 스파를 집에서 즐기듯 럭셔리한 기분을 선사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조 말론 런던은 크리스마스에 잊지 못할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맞춤 기프트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미슬토 장식과 초록색 리본에 티슈 페이퍼로 마무리된 정교하고 세련된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경기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신세계 광주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 판교점, 한남 부티크, 벨포트 가로수길 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1월말에 입점되는 현대 목동점, 신세계 영등포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 및 고객지원센터 02-3440-2750로 하면 된다.
출처: 조 말론 런던

관련기사


인터뷰컬럼

더보기
[인터뷰뉴스TV] 이재명 지사, 경기도 코로나19 '저소득층 독거노인'등.. 에어컨 설치 지원 결정
이재명 경기지사는 코로나19 확산 사태로 '무더위 쉼터' 등을 이용하지 못하는 저소득층 독거노인 가구에 지난해 이어 에어컨을 '무료 설치'하는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재명 경기도 도지사> 이어 경기도는 올해 '경기도형 정책마켓' 사업에 선정돼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14개 시·군과 함께 도비와 시·군비 각 50%씩 총 6억3,200만 원을 투입해 '폭염대비 에너지복지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지난 달 21일 밝혔다. 도는 지난해 '전국 최초'로 31개 전 시·군의 기초생활수급 독거노인 중 거동이 불편한 586가구를 대상으로 6억3,300만 원을 투입해 에어컨 설치 지원 사업을 실시한 바 있다. 이 지사는 5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어르신도 시원한 여름을'이란 게시글을 올려 이같이 알렸다. 이 지사는 "이제 막 6월에 접어들었을 뿐인데 등줄기에 땀이 흐른다"며 "다가오는 한여름엔 얼마나 푹푹 찔지 벌써부터 걱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폭염이 극성이던 작년 여름, 더위에 취약하신 경기도내 독거 어르신들 댁에 에어컨을 설치해 드렸다"며 "돈 걱정 없이 건강부터 챙기시라고 매년 3개월 치 전기요금도 함께 지원해드렸다"고 설명했다. ⠀ 그러면서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문화예술스포츠

더보기

방송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