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라이트와 홀트아동복지회,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마음을 채워요’ 실시

11월 20일까지 캠페인 참가고객 위한 비타민 경품 행사 진행
참가한 고객들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도 함께 전달 예정


(뉴스와이어)  천연원료 임산부 비타민으로 유명한 미국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http://rainbow-light.co.kr)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복지회 아동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시작했다. 



34년 전통의 미국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는 2013년부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안전검사를 통과한 제품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올해 4월부터는 매월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복지회의 지원을 받는 아동 및 미혼 양육모를 대상으로 정기적 후원을 하고 있다. 

 ‘#마음을 채워요’ 캠페인은 레인보우라이트 고객이 홀트아동복지회의 지원을 받는 아이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고객 자신이 운영하는 SNS계정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하면 된다. 포스팅 숫자만큼 레인보우라이트에서는 대표상품인 비타민C슬라이스구미(일명 비타민C 귤젤리)를 기증할 예정이다. 

레인보우라이트 한국 판매 총판 서정화 영양사는 “이번 행사는 회사 홍보를 위한 기부는 지양하고 정기적인 후원 및 기부를 통해 사회적 약자에의 작은 배려의 자세를 레인보우라이트 고객 여러분들과 앞으로도 함께하기 위해 마련한 캠페인인 만큼, 지속적인 후원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11월 20일까지 많은 고객 참여를 위해 캠페인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비타민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가한 고객들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도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몰(www.rainbow-light.co.kr),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inbowlight.co.kr),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rainbowlight.co.kr) 등을 참고하면 된다. 

레인보우라이트 소개 
1981년부터 시작되어 미국에서 인증받은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인 레인보우라이트는 최초의 천연원료 및 스피루리나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합성첨가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합성 감미료, 합성 착색료, 합성착향료) 제품으로 고객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천연원료성분들을 공급하는 파트너 및 건강한 지구 환경을 최우선으로 원칙으로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출처: 레인보우라이트

관련기사


인터뷰컬럼

더보기


문화예술스포츠

더보기

방송연예

더보기
추석 연휴 10월 3일(금)시작입니다, 정치인 송영길 대표의 가수 김호중 씨 소식을 전합니다
[가수 김호중씨 포토] 김홍이 기자=송영길 대표의 10월 2일 추석 연휴가 시작됩니다. 감옥생활에서 가장 힘든 것은 연휴입니다. 연휴 기간 동안 운동, 면회, 편지, 변호사 접견 모두가 중단되며, 갇힌 방 안에서 한 발자국도 움직일 수 없습니다. 열흘 가까운 연휴가 되니, 1년 4개월 넘게 구속 수감 중인 가수 김호중 씨가 더욱 생각난다며 아래와 같이 운을 띄었습니다. 송영길 대표는 서울구치소에 수감되어 있을 때 김호중 씨와 같은 동에서 지낸 인연이 있습니다. 처지는 달랐지만, 가장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좁은 공간에서 나눈 대화와 작은 배려는 서로에게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얼마 전 아내와 함께 여주 소망교도소로 옮겨간 김호중 씨를 면회했습니다. 그의 얼굴은 유난히 맑아 보였습니다. 저는 맹자의 말씀을 인용했습니다. 이 시련이 김호중 씨에게 더 깊은 고통과 사랑을 체험하게 하고, 내공을 다져 세계적인 가수로 설 수 있는 연단의 세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습니다. 어려울 때 내미는 손의 온기는 더욱 크게 다가옵니다. 저는 그에게 조금이나마 용기와 희망을 건네고 싶었습니다. 지난날의 잘못으로 큰 사회적 비난을 받으며 지금은 죄값을 치르고 있는 그이지만,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