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속보=인터뷰뉴스TV> 연락이 두절된 '박원순 서울시장'... 서울 성북동 북악산 삼청각 인근서 숨진 채 발견

<고 박원순 서울시장 >

 

서울경찰청에 따르면 박원순 시장의 모습이 마지막으로 포착된 북악산 일대를 수색하던 경찰은 숙정문 인근에서 박원순 시장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수색 경찰이 밝혔습니다.

이어 앞서 박원순 시장 딸은 9일 오후 5시 15분께 3~4시간 전에 아버지가 유언 같은 말을 남기고 집을 나갔는데 휴대폰이 꺼져 있다고 경찰에 신고했었다.

 

 

Reported by 

김학민 기자 

권오춘 사진기자 

김홍이 기자 


인터뷰컬럼

더보기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김남국 의원(더불어민주당), 6일 민심과 당심은 지난 8월, 77.77% 이재명 당대표 취임 100일 맞이하여... 당원과 함께, 국민과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역사'를 만들 것이라고 밝혀!
<김남국 더불어민주당 의원 포토> 김남국 의원, 민심과 당심은 지난 8월, 77.77%라는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며 더불어민주당, 제1야당의 당대표로 이재명 당시 후보를 선택했습니다. 성남시장과 경기도지사를 지내며 확실한 민생 실력을 입증했고, 검찰독재와 야당탄압의 외풍도 이겨낼 것이라는 평가와 기대가 반영된 결과였다고 밝혔습니다. 이재명 당대표와 민주당은 100일동안 국민을 위한 민생정치, 당원이 주인인 민주당을 위한 길을 꿋꿋이 걸어왔다고말하고, 빚 대물림 방지법, 쌀값안정화법 등 민생법안을 처리했고, 가계부채 3법 등 민생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예산국회에서는 윤석열 정부의 초부자감세와 특권예산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고말했다. 이어 정당사상 최초로 당사를 개방했고, 당원의 권리, 당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으며, 김남국 의원은 당부총장을 맡은 디지털전략실에서도 ‘당원이 주인인 민주당’을 위해 당원 간의 소통 강화하고 플랫폼을 개선하는 과제를 실행하고 있다말하며, 이를 위해 타운홀 미팅 등을 통해 77건의 당원 제안을 수렴했고, 그 과정을 통해 주요 실행과제들을 도출했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먼저, 당원 여러분의 지역위 활동


방송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