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에듀팡, 아이엠스쿨과 양해각서 체결

▶26일 성공적인 사업과 이익을 위한 상생협력 양해각서 체결 합의


에듀팡은 26일 대회의실에서 아이엠스쿨과 상생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을 협약하고앞으로 성공적인 사업과 이익을 위해 상호 협의하기로 했다이번 MOU는 양측이 교육사업의 협력으로 보다 수준 높은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체결됐다.

에듀팡과 아이엠스쿨은 본 양해각서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며향후 세부사항은 별도 계약 체결을 통해 정의하기로 했다.

 

협의내용은 에듀팡이 아이엠스쿨의 광고영업 대행 미디어랩 역할 수행 ▲공동 이벤트(프로모션진행 ▲아이엠스쿨에듀팡 공동홍보광고기타 추가로 논의되는 협력 건 등에 협력하기로 한 것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에듀팡과 아이엠스쿨은 각자의 네트워크를 상호 이익을 위해 효과적으로 활용하는데 협력할 예정이다.

 

에듀팡 여원동 대표는 아이엠스쿨과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향상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이번 양해각서를 통해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교육시스템을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엠스쿨 정인모 대표도 같은 자리에서 “교육시장의 선진화를 통한 구조적 개선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며상호에게 도약의 계기가 되는 큰 의미 있는 일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앞서 에듀팡은 교육서비스 향상을 위해 삼천지교와도 업무협약을 진행한 바 있다.


인터뷰컬럼

더보기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4월 9일 오전 10시 헌법재판소 강단에서 취임식
<마은혁 헌법재판관 4월 9일 취임식 포토> 김홍이 기자=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취임식이 4월 9일 오전 10시 문형배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과 재판관들을 비롯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취임식 현장 소식 전해드립니다!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취임식이 4월 9일 오전 10시 헌법재판소 대강당에서 문형배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과 재판관들을 비롯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로서 174일 만에 헌법재판소 9인 재판관 시대가 열렸습니다. ​마은혁 재판관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헌법재판소의 결정에서 제시된 헌법적 원리와 가치가 입법, 행정, 사법 등 모든 국가 활동의 기준으로 작동하게 되었고, 정치적 다툼이 그 궤도를 따라 진행하게 되었으며, 사회통합의 견인차가 되었다"며 "임기 동안 우리 국민이 피와 땀을 흘려 함께 지켜온 민주공화국 대한민국 헌법의 기본원리와 질서가 흔들리지 않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불철주야로 노력하여 저의 작은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마 재판관은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는 인간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애정, 배려를 바탕으로 하여 다수의 견해를 존중하되 맹종하지 않고, 소수자와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에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문화예술스포츠

더보기

방송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