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순천시, 추석장 보며 전통재래시장 상인 격려... 허석 순천시장, 방역상태 집중점검 및 정원산업박람회 정원산업전 참가 기업 모집 밝혔다!!

-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상인 격려하며 현장 방역상태 점검 -

<허석 순천시장 재래시장 상인과 시민과의 애로사항 청취 소통하고있다>

 

 

 

허석 순천시장, 정원문화 확산과 정원산업 발전을 위하여 2020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 ‘정원산업전’에 참여할 기업을 9월 23일부터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정원산업전은 2020년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연기됐던 행사를 2021년 진행하는 것으로 오는 10월 22일부터 11월 7일까지 순천만가든마켓에서 개최된다.

참가대상은 정원자재, 정원용품, 정원을 소재로 한 소품 및 장식품, 가드닝KIT, 정원시설물 등 정원 관련 제품의 전시(판매) 및 소개가 가능한 기업으로, 참가비는 무료다.

시는 응모기업을 대상으로 운영능력, 행사취지에 대한 이해도 등을 평가하여 참가업체를 선정하며, 선정된 업체에게는 순천만가든마켓 내부 전시(판매) 공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희망 기업은 오는 9월 30일까지 참가신청서와 함께 전시상품목록, 참가계획서 등을 첨부하여 순천시 정원산업과로 우편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순천시 정원산업과(061-749-276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순천만가든마켓은 순천만국가정원 주차장 인근에 정원수 공판장과 정원자재유통종합전시판매장 기능을 갖춘 시설로 국비를 지원받아 건립 중이며, 현재 막바지 공정이 한창이다라고 밝혔습니다.

 

 

 

 

 

 

 

 

 

 

 

 

 

Reported by

강동희/문화관광환경기자

김학민/문화예술환경기자

권오춘/국회출입사진기자

김홍이/전청와대출입기자


인터뷰컬럼

더보기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4월 9일 오전 10시 헌법재판소 강단에서 취임식
<마은혁 헌법재판관 4월 9일 취임식 포토> 김홍이 기자=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취임식이 4월 9일 오전 10시 문형배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과 재판관들을 비롯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취임식 현장 소식 전해드립니다!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취임식이 4월 9일 오전 10시 헌법재판소 대강당에서 문형배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과 재판관들을 비롯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로서 174일 만에 헌법재판소 9인 재판관 시대가 열렸습니다. ​마은혁 재판관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헌법재판소의 결정에서 제시된 헌법적 원리와 가치가 입법, 행정, 사법 등 모든 국가 활동의 기준으로 작동하게 되었고, 정치적 다툼이 그 궤도를 따라 진행하게 되었으며, 사회통합의 견인차가 되었다"며 "임기 동안 우리 국민이 피와 땀을 흘려 함께 지켜온 민주공화국 대한민국 헌법의 기본원리와 질서가 흔들리지 않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불철주야로 노력하여 저의 작은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마 재판관은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는 인간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애정, 배려를 바탕으로 하여 다수의 견해를 존중하되 맹종하지 않고, 소수자와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에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문화예술스포츠

더보기

방송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