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강릉시, 바다, 문화, 여가 등 강릉의 모든 소재 활용 강릉만의 매력 표현... 강릉시, ‘Life in 강릉’ 주제 '2021 강릉광고 1분 영상 공모전' 개최 밝혔다!

 

강릉시는 바다, 문화, 여가 등 강릉의 모든 소재를 활용하여 강릉만의 매력을 표현하는‘Life in 강릉’을 주제로「2021 강릉광고 1분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장르 불문, 1분 내외의 영상을 제작하면 되고, 출품작은 공모전에 출품 또는 수상한 내역이 없는 순수 창작물로서 디자인, 음원, 폰트 등 저작권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작품이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8월 10일부터 올해 11월 30일까지이며, 직접 제작한 영상을 개인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1개 계정에 업로드 후, 이메일(gongbo12@korea.kr)로 참가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은 창의성, 활용성, 완성도 등 심사기준에 의해 평가, 5개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며, 총상금은 1,000만원으로 1등 대상에게는 상금 500만원이 주어질 예정이고, 수상작 발표는 12월 말 시 홈페이지에 게재 및 수상자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 홈페이지(www.gn.g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pinegn)에서 확인하거나, 시민소통홍보관 뉴미디어팀(033-640-5528)로 문의하면 된다.

강릉시 SNS콘텐츠 공모전은 2019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하며, 지난 1, 2회에는 3가지 분야(동영상, 포스터, 블로그)를 공모하여, 동영상은  시 공식 유튜브에, 포스터는 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는 시 공식블로그를 통하여 강릉시 홍보에 활용한 바 있다.

 

<강릉 안목항>

 

<강릉 안목 커피 ☕ 밤 해변 ⛱ 거리>

 

 

 

 

 

Reported by

권오춘/사진기자

조설/국회출입기자

김홍이/전청와대출입기자

강동희/문화관광환경기자
 


인터뷰컬럼

더보기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4월 9일 오전 10시 헌법재판소 강단에서 취임식
<마은혁 헌법재판관 4월 9일 취임식 포토> 김홍이 기자=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취임식이 4월 9일 오전 10시 문형배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과 재판관들을 비롯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취임식 현장 소식 전해드립니다!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취임식이 4월 9일 오전 10시 헌법재판소 대강당에서 문형배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과 재판관들을 비롯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로서 174일 만에 헌법재판소 9인 재판관 시대가 열렸습니다. ​마은혁 재판관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헌법재판소의 결정에서 제시된 헌법적 원리와 가치가 입법, 행정, 사법 등 모든 국가 활동의 기준으로 작동하게 되었고, 정치적 다툼이 그 궤도를 따라 진행하게 되었으며, 사회통합의 견인차가 되었다"며 "임기 동안 우리 국민이 피와 땀을 흘려 함께 지켜온 민주공화국 대한민국 헌법의 기본원리와 질서가 흔들리지 않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불철주야로 노력하여 저의 작은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마 재판관은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는 인간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애정, 배려를 바탕으로 하여 다수의 견해를 존중하되 맹종하지 않고, 소수자와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에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문화예술스포츠

더보기

방송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