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해운대구, 코로나 백신 접종 독려... 홍순헌 해운대구청장ㆍ조미숙 홍보담당관, 등교 학생과 출퇴근 직장인 등 접종독려 캠페인 홍보 전단지와 마스크 배부!  

URL복사

<홍순헌 해운대구청장 찾아가는 적극행정서비스 구민들로부터 찬사를 받고있다>

 

홍순헌 해운대구청장, 23일 도시철도 해운대역에서 해운대적십자회와 코로나19 백신접종 독려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등교하는 학생들과 출퇴근 직장인들에게 접종독려 홍보 전단지와 마스크를 배부했다.
구 관계자는 “안전한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해 일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관계 기관들과 함께 코로나19 백신 접종률 높이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Reported by

김홍이/뉴스탐사기자

김학민/국회출입사진기자

강동희/문화기후환경기자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나주시, 강인규 나주시장ㆍ홍보담당관은 주민 고충 상담 ‘달리는 국민신문고’ 내달 6일 운영 밝혀!!
<나주시청 전경> 전라남도 나주시는 내달 6일 주민 고충 민원 해소를 위한 ‘달리는 국민신문고’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하는 ‘달리는 국민신문고’는 권익위 소속 분야별 전문조사관이 지역을 방문해 주민 고충,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당사자 중재 등을 통해 해결방안을 마련하는 제도다. 행정·공공기관, 지자체 처분과 관련된 고충이나 불편, 제도권 밖 복지사각지대, 법률, 소비자피해구제, 토지 분쟁, 노동관계 등 모든 생활 분야에 대한 민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주지역 첫 신문고 운영은 시청 대회의실에서 4월 6일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상담은 현장 접수도 가능하지만 원활한 운영을 위해 사전 예약제를 권한다.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천예약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시청 누리집 온라인 신청, 이메일(pja0693@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나주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 가운데 주민이 생활 속에서 겪는 고충과 애로를 조금이나마 해소할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Reported by 김홍이/뉴스탐사기자 권오춘/국회출입사진기자


방송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