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파주=인터뷰뉴스TV) 조일출 국회의원 예비후보 '파주 갑'.. 항상 파주 시민과의 소통 & 청년일자리 창출, 노인복지 종합병원 유치 지하철 3호선 연장 약속

(조일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역구 파주 갑)

 

(조일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역구 (파주 갑)

 

더불어민주당 조일출 국회의원 예비후보 (파주 갑) 과 13일 오후 인터뷰 입니다.

조일출 국회의원 예비후보(파주 갑)는 어제 와 오늘 사랑하는 파주 시민 여러분들께  새벽 아침인사를 나섰습니다.

깜깜하고 매서운 추위가 이는 새벽이지만 출근하는 수 많은 자동차의 행렬과 등교하는학생들을 직접 마주 할수 있는 아름다운 삶의 모습에 공감하고 행복했습니다.

이어 그 어떤 활동보다 항상 파주시민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겠습니다.

이어서 조일출 국회의원 예비후보 (파주 갑)는 언제 어디서나 늘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파주 발전을 위해 최대한 노력 하겠다고 말하고, 준비된 정치인에게 준비된 파주 시민가족,  그리고 사랑하고 존경하는 파주시민이 옆에 계신다는 것은 저에게 너무나 큰 행운이자 행복입니다.

또한 청년일자리 창출과 노인복지사업 증진을 위해 노인상담사업 활성화 계획을 시행토록 다짐하며, 사랑하는 파주시민 여러분들에게 약속드립니다, 지하철 3호선 연장과 파주에 종합병원을 반드시 유치 약속을하겠으며, 항상 파주 시민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라며 기자와 인터뷰를 마쳤습니다.

(조일출 후보 야당 역 지하철 이용 한 시민의 무거운 짐을 들고 마을 버스정류장 까지 도움을 주고있다)

 

Reported by 

권오춘 사진기자 

김학민 기자 


인터뷰컬럼

더보기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4월 9일 오전 10시 헌법재판소 강단에서 취임식
<마은혁 헌법재판관 4월 9일 취임식 포토> 김홍이 기자=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취임식이 4월 9일 오전 10시 문형배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과 재판관들을 비롯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취임식 현장 소식 전해드립니다! 헌법재판소 마은혁 재판관 취임식이 4월 9일 오전 10시 헌법재판소 대강당에서 문형배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과 재판관들을 비롯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로서 174일 만에 헌법재판소 9인 재판관 시대가 열렸습니다. ​마은혁 재판관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헌법재판소의 결정에서 제시된 헌법적 원리와 가치가 입법, 행정, 사법 등 모든 국가 활동의 기준으로 작동하게 되었고, 정치적 다툼이 그 궤도를 따라 진행하게 되었으며, 사회통합의 견인차가 되었다"며 "임기 동안 우리 국민이 피와 땀을 흘려 함께 지켜온 민주공화국 대한민국 헌법의 기본원리와 질서가 흔들리지 않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불철주야로 노력하여 저의 작은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마 재판관은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는 인간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애정, 배려를 바탕으로 하여 다수의 견해를 존중하되 맹종하지 않고, 소수자와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에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문화예술스포츠

더보기

방송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