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갤러리, 2025 서울아트쇼에서 7인 작가전 개최 !
국내 대표 연말 아트페어인 ‘2025 서울아트쇼(Seoul Art Show 2025)’가 오는 12월 24일부터 12월 28일까지 서울 코엑스 Hall A에서 열린다.
서울아트쇼는 국내외에서 활동하는 150개 갤러리가 대거 참여해 회화, 조각, 사진, 미디어아트, 아트토이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시각예술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아트쇼는 매년 말 개최되는 국내 최대 미술 이벤트 중 하나로, 미술 시장의 흐름과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이자 신진 작가 발굴과 컬렉터들과의 소통 무대를 동시에 갖추고 있다.
예술 애호가뿐 아니라 일반 대중에게도 친숙한 전시 구성으로 접근성을 높여 왔으며, 매년 수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대형 문화 행사로 자리 잡았다.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산하 세미갤러리(SEMI Gallery)는 2025 서울아트쇼에서 65번 부스를 통해 주목할 만한 7인 작가전을 선보인다.

■ 7인의 작가, 각기 다른 예술 세계를 한자리에,
세미갤러리는 이번 전시에서 다음의 7인 작가를 집중 조명한다.
홍대의,여운미,배재호,최지영,호진,최서윤,이영남
이들 작가는 회화·추상 표현 등 차별화된 창작 세계를 구축해온 예술가들로, 세미갤러리는 작가 개개인의 감성을 강조하면서도 부스 전체가 하나의 미학적 흐름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전시 방향을 설계했다.
단순히 작품을 보는 전시가 아니라,
도시를 살아가는 우리의 감정과 기억을
예술이라는 언어로 다시 마주하게 될 이번 전시에서
세미갤러리는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다.

세미갤러리는 수년간 서울아트쇼에 참여하며 꾸준히 관람객과 컬렉터의 호평을 받아온 세미갤러리는 올해 더욱 강화된 라인업과 구성으로 미술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25 서울아트쇼는 점차 확대되는 MZ 컬렉터층, 최근의 한국 미술 시장 상승세, 활발해지는 국제적 교류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영상->https://youtube.com/shorts/utwpsQ-Mc9o?si=AR2mRHe1rqmxJcER
사무국:mudfool@daum.net,02-749-66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