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한국공항공사, 국내 항공권 구매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아가세요... 손창완 사장, 네이버(주)와 내륙노선 활성화 위한 네이버페이 적립 프로모션 실시 밝혔다!

 

 

손창완 한국공항공사 사장, 10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네이버항공권을 통해 내륙노선 항공권을 구매하고 탑승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포에서 출발하는 6개 노선(무안, 광주, 울산, 여수, 포항, 사천)과 양양에서 출발하는 3개 노선(김해, 광주, 대구), 무안-울산 노선 등 내륙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제주에 집중된 항공수요를 내륙노선으로 분산해 코로나 시대에 안전한 국내 항공여행을 만들고자 기획했다.

네이버를 통해 10월 한 달 동안 구매부터 탑승까지 완료한 고객은 발권 건당 편도 기준으로 네이버페이 1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왕복 기준 2천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결제 시 로그인 한 네이버아이디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결제수단이나 항공사 등의 제한은 없고,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항공권(https://flight.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창완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철저한 방역관리와 비대면·비접촉 서비스로 공항 이용객이 안심하고 공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하루빨리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ported by

김학민/국회출입사진기자

강동희/문화기후환경기자

김홍이/전청와대출입기자


인터뷰컬럼

더보기

정치경제사회

더보기

문화예술스포츠

더보기

방송연예

더보기
추석 연휴 10월 3일(금)시작입니다, 정치인 송영길 대표의 가수 김호중 씨 소식을 전합니다
[가수 김호중씨 포토] 김홍이 기자=송영길 대표의 10월 2일 추석 연휴가 시작됩니다. 감옥생활에서 가장 힘든 것은 연휴입니다. 연휴 기간 동안 운동, 면회, 편지, 변호사 접견 모두가 중단되며, 갇힌 방 안에서 한 발자국도 움직일 수 없습니다. 열흘 가까운 연휴가 되니, 1년 4개월 넘게 구속 수감 중인 가수 김호중 씨가 더욱 생각난다며 아래와 같이 운을 띄었습니다. 송영길 대표는 서울구치소에 수감되어 있을 때 김호중 씨와 같은 동에서 지낸 인연이 있습니다. 처지는 달랐지만, 가장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좁은 공간에서 나눈 대화와 작은 배려는 서로에게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얼마 전 아내와 함께 여주 소망교도소로 옮겨간 김호중 씨를 면회했습니다. 그의 얼굴은 유난히 맑아 보였습니다. 저는 맹자의 말씀을 인용했습니다. 이 시련이 김호중 씨에게 더 깊은 고통과 사랑을 체험하게 하고, 내공을 다져 세계적인 가수로 설 수 있는 연단의 세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습니다. 어려울 때 내미는 손의 온기는 더욱 크게 다가옵니다. 저는 그에게 조금이나마 용기와 희망을 건네고 싶었습니다. 지난날의 잘못으로 큰 사회적 비난을 받으며 지금은 죄값을 치르고 있는 그이지만,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