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인터뷰뉴스TV> 서울교통공사, 작년 '서울지하철 민원 92만 건'…'냉난방'과 '마스크 미착용 등' 최다

- 서울교통공사, 2020년 서울 지하철 민원처리 결과 공개, 접수된 총 민원은 92만 3천 건

- 유형별 불편민원은 냉난방·마스크·질서저해 순, 코로나로 인해 작년까지 없던 ‘마스크’ 새로 등장

- 고객의 소리 2일 이내 처리율 99.0%·고객센터 응대율 98.4%로 대응 처리 신속

- 무분별한 욕설·악의적 내용 등 비상식적 민원도 많아 어려움 겪기도

- 주요 불편민원은 대응책 세워 개선 중…보다 사랑받는 서울 지하철 되기 위해 노력할 것

2021.02.20 03:2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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