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윤호중 법사위원장,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법' 개정안... 국회 법사위 전체회의 '통과 의결'

  • 등록 2020.12.09 00:39:41
크게보기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법 개정안이 오늘 오전 국회 법사위 여당위원 전체회의를 통과 의결했습니다.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이어 윤호중 법사위원장은 법사위에 참석한 다불어민주당 의원과 열린민주당 의원들의 표결을 진행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법안을 통과 처리했습니다.
따라서 국민의힘 의원들은 공수처 법안 통과를 저지하기 위해 안건조정 신청을 하고, 국민의힘 의원들이 복도시위까지 했지만 더불어민주당과 열린민주당 의원들의 강행 처리를 막지 못했다.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이어 법사위 통과의결 과정에서도 주호영 원내대표 등 국민의힘 의원들은 자신의 상임위가 다른 법제사법위원회 회의실까지 들어와 대대적인 항의를 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서로 고성이 흘러나오고있으며, 공수처 법안 통과를 막기 위해 윤호중 법사위원장의 몸을 린치하는 모습들이 가끔 보이기도 했었습니다.

 

 

 

 

Reported by 

김학민 기자 

권오춘 사진기자 

김홍이 기자/PD

김홍이 김학민 권오춘 기자 yonsei40@naver.com
Copyright InterviewTV All rights reserved.

인터뷰뉴스티비/ 등록번호:서울 아 52051/등록일 2019.01.10 대표:김학민 / 편집국장 및 대기자 :김홍이/ 명예회장: 정태섭 / 발행인: 이경희 편집인: 김학민 / 외신기자: Alexander U. 전화번호:02-357-6114 / 서울특별시 은평구 66길 10 - 16 Copyright InterviewTV All rights reserved.